ArchiAD 아키데이타 홍보시스템에 대하여

 

 

▶ 건축전문회사 및 건축자재의 집중적이고 효과적인 홍보를 위하여

 

 

> 귀사의 소중한 홈페이지를 효과적으로 홍보하고 계십니까?

> 카달로그, 잡지와 신문 광고를 통한 일회성 광고에 얼마나 많은 비용을 소모하고 계십니까?

 

- 건축 전문 회사의 홍보는 건축 전문가들에게 집중적으로 이루어져야 합니다.

- 75,000아키데이타 회원의 70% 이상이 건축실무자들(건축설계/건설/인테리어/건자재시공 등)입니다.

- 아키데이타의 건축전문자료를 이용하기 위하여 일평균 3,000~5,000명의 회원들이 로그인하고 계십니다.

- 특히, 일평균 30~50명의 회원들이 지속적으로 접속하고 있을 정도로 자료의 전문성을 확보하고 있습니다.

 

 

아키데이타의 전문성에 의한 귀사의 마케팅 컨설팅 지원

 

 

 

> 저렴한 가격으로 최대의 온라인 홍보전략에 고민하고 계십니까?

> 설계사무소와 시공사의 지원(상세도/시방서)을 위하여 아까운 시간을 낭비하고 계십니까?

 

- 아키데이타는 10여 년간 온라인 정보제공 기술력을 바탕으로 다양한 홍보시스템을 확보하고 있습니다.

- 회사에서 제작한 제품자료를 아키데이타를 통하여 현장 실무자에 24시간 제공할 수 있습니다.

- 다년간 온라인 정보사업 경험을 통하여 각 회사에 적정한 홍보시스템을 컨설팅하여 드립니다.

- 좌측의 메뉴 ‘광고의 방법과 종류’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
 

 

아키데이타의 온라인 홍보에 적정한 마케팅 유형

 

 

 

> 아키데이타에 적절한 온라인 홍보 유형이 궁금하십니까?

 

- 귀사의 홈페이지의 개설과 개편에 따른 실무자 대상의 홍보에 매우 적절합니다.

- 외산 특수건축자재의 소개에 매우 효과적입니다.

- 고가의 외산재에 대한 국산 대체재를 집중적으로 홍보할 경우에 매우 효과적입니다.

- 기존자재에 대한 고품질 특허 건축자재을 실시간으로 홍보할 경우에 매우 효과적입니다.

- 건축관련 특별행사, 현상설계, 전시회, 세미나, 사원모집과 학생모집 등에 효과적입니다.

 

 

  전화 한통화로 인터넷 마케팅의 무한 가능성을 경험하십시오. (문의 02-3012-3692~3)